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숙소 추천

[포천갤러리호텔] 포천 가성비 좋은 숙소 추전!! 내돈내산 트윈룸 후기~

by 엠콩크 2022. 9. 29.
반응형

포천 가성비 좋은 숙소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포천 갤러리 호텔!!

가격대비 룸컨디션도 나쁘지 않고 한식으로 나오는 조식도 맛있어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유명한 곳이다~

우리는 성인 2명에 아이 2명 총 4명이 트윈룸에 묵었는데 넓직하게 아주 잘 사용했다~

화장실도 두곳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쪽은 목욕을 할 수 있도록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었고 다른 한쪽은 화장실과 건식 세면대가 있다~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씻을 때 다른 사람이 화장실을 이용하기도 편하고 좋았다~ 화장실 샤워실 모두 청소상태며 컨디션 모두 양호했다!!

포천 갤러리 호텔은 저수지를 끼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테라스 뷰도 굉장히 좋다 ㅎㅎ 푸릇푸릇 힐링되는 느낌!!!!!!

대망의 조식!! 포천 갤러리 호텔은 조식에 대한 좋은 평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갤러리 호텔은 조식비용이 따로 없다!!

그냥 내려가서 먹으면 된다 ㅎㅎ 07:30~09:30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한식 위주로 나와 아이들 아침식사로 먹이기 좋았다. 국도 있고 전, 불고기 등 반찬거리도 많고 식빵과 시리얼, 우유까지 구비되어 있다~ 아침식사로는 손색이 없는 듯!!

평이 좋은 이유를 알 것 같다~ 

조식 공간은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데 통창으로 저수지를 바라볼 수 있는 뷰라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다~ 오히려 뻥 뚫린기분!! 조식하는 곳은 밤에는 라이브카페로 이용되는 듯 하다!! 라이브카페는 17:00~23:00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기본안주+맥주 2병에 30,000원이니 가볍게 한잔하기 딱 좋을 것 같다 ㅎㅎ 만능 갤러리 호텔!!!!!!!

조식을 먹고 테라스로 바로 나오면 저수지 산책로로 연결된다!! 따로 통로를 통하지 않고 바로 저수지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서 아침먹고 가볍게 좋은 공기 마시며 산책하고 오기 딱 좋다 ㅎㅎ 진짜 가성비 갑!!

주말 기준 가격대도 트윈룸 17만원 정도(조식 무료) 괜찮았던 것 같다. 포천 갤러리 호텔 후기로 청소상태나 청결상태 불량인 부분이 좀 있던데 내가 이요한 룸은 컨디션이 굉장히 좋았고 다른 시설들도 깔끔해서 좋았다~ 다만 테라스 쪽에 약간의 거미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고... 포천에 다시 온다면 갤러리 호텔을 또 이용할 것 같당 ㅎㅎ 추천추천~

★다만 좀 특이한 점이 있다면 입실시간이 늦었었다!! 오후 6시 입실!! 12시 퇴실!! 이 부분만 참고해서 예약하면 좋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