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숙소 추천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 트윈룸 후기(룸컨디션, 뷰, 조식, 주차까지!!)

by 엠콩크 2022. 8. 28.
반응형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 트윈룸

  • 가격 : room only 주말기준 20만원 초중반대
  • 구성 : 싱글배드1, 퀸배드1 , 욕조딸린 화장실, 금고, 작은 냉장고, 2인용 테이블세트 정도
  • 룸컨디션 : not good, 이유는 아래 자세히
  • 기준인원 : 성인 3명(인원추가 가능, 추가비용 없음, 대신 추가 침구제공 불가)
  • 주차 : 주차비 1일 10,000원(체크인 당일 14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13시까지)
  • 위치 : 광화문에서 걸어서 5분정도. 접근성 good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트윈룸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트윈룸 냉장고,금고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트윈룸


신라스테이 광화문 룸컨디션

전반적으로 크게 나쁘지는 않았는데
기분이 별로였던건 화장실에 비워지지 않은 쓰레기들이 있었다 ㅠㅠ
나는 오빠가 그새 뭘 버렸나 했는데 치워지지 않은 거였다는.... 하.....
대충대충 보이는 곳만 치운 느낌 ㅠㅠㅠㅠㅠ
딱 정갈하게 정리된 느낌은 없었다..
그리고 연식이 있어서 그런건지 호텔 전반적으로 청소가 별로인건지 먼지가... 너무 많았다... 그래서 not good.....

신라스테이 광화문 패밀리트윈룸 화장실
신라스테이 광화문 화장실 용품


신라스테이 광화문 주차

호텔에 숙박하면서 주차요금을 낸적은 처음이다.
체크인 당일 14:00~ 체크아웃 당일 13:00까지 10,000원이고 이후 10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한다고 한다... 투숙객 기준!!!!
그리고 주차장도 좁은편인데 B4층 주차장이 원래는 지정주차구역이지만 주말에는 한시적으로 투숙객이 이용 가능한 것 같다!!
전화로 확인 후 B4층에 주차!!

신라스테이 광화문 층별 안내
신라스테이 광화문 엘리베이터


신라스테이 광화문 조식 및 투고박스

  • 조식 : 성인 23,000원 / 어린이 16,000원
  • 투고박스 : 9,900원

신라스테이 광화문 조식은 그냥 저냥 쏘쏘,
양이 적으신 분들은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투고박스로 한접시 담아서 드시는게 훨씬 나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죽, 오믈렛, 과일, 빵, 소세지 등 다양하게 있어서 배불리 먹긴 했습니당 ㅎㅎ
투고박스는 도시락같은 용기를 받아서 하나 가득 담아 객실에서 드시면 됩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투고박스
신라스테이 광화문 조식
신라스테이 광화문 조식


신라스테이 광화문 총평!!

두번오기에는 글쎄...??  위치가 좋아서 한번 더 올 수는 있겠으나 호텔자체 룸컨디션, 조식 등을 위해 한번 더 오지는 않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