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인덕원 벨라로사]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안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by 엠콩크 2021. 11. 23.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안양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인덕원 벨라로사(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408 4층)

  • 11:00~15:00 (라스트오더 14:00, 코스요리 13:30)
  •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17:00~22:00 (라스트오더 21:00, 코스요리 20:00)
  • 전용주차구역 있음.
  • 인덕원역에서 도보 5분거리.
  • 예약 가능
  • 단체석(6~14인), 바테이블, 연인석, 루프탑테라스, 룸 등 다양한 좌석

인덕원 벨라로사 프리미엄 채끝 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 봉골레 오일 파스타

저는 10월에 남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벨라로사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예쁜 포토존도 있고 루프탑에 분위기도 좋았지만 식사 바로 직전 싸운 관계로 사진이 많이 없어 아쉽네요 ㅠㅠ 말없이 먹었지만 스테이크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파스타는 썩 가격에 못미치는 맛이었어요.. 그저 그런...

인덕원 벨라로사 봉골레 오일 파스타


안양에 얼마 없는 루프탑 레스토랑

겨울에는 이용하기 조금 춥겠지만 제가 갔을 때까지만 해도 굉장히 좋았던 루프탑 좌석이에요!! 담요 요청하시면 담요도 주신답니다^^ 막 야경이 화려한 루프탑은 아니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 야외이고 넓직한 좌석 배치에 뻥 뚫려있는 개방감과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인덕원 벨라로라 루프탑 뷰


인덕원 벨라로사 크리스마스 당일, 이브 예약

  • 벨라로사 코스로만 주문 가능
  • 타임별 식사시간 1시간 40분으로 제한됨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았지만 미리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벨라로사 코스는 2종류로 메인 고기에 따라 가격 상이

: 프리미엄 채끝 등심 스테이크 65,000원 / 1++한우 안심스테이크 82,000원

인덕원 벨라로사 메뉴판


인덕원 벨라로사 이용시 꼭 챙기면 좋은 이벤트 혜택!!

제가 예약했을 때는 네이버 예약 후 기념일을 증명할 수 있으면 기념일 와인을 증정해주셨어요!! 현재는 벨라로사 코스 선결제 예약을 하시면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제공해주시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시니 인덕원 벨라로사를 이용하실 분들은 꼭꼭 이벤트 혜택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코스요리에 와인이 빠질 수 없죠!!

* 코스요리는 20:00까지 주문 가능하며 예약이 안될 시 전화 문의 

인덕원 벨라로사 기념일 와인

안양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자 하는 장소를 찾으신다고 하면 추천드리고 싶은 인덕원 벨라로사였습니다^^ 루프탑좌석 뿐만 아니라 내부도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