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삼청동 한식]벽오동 자연음식전문점 점심set 내돈내산 리뷰!!

by 엠콩크 2022. 9. 4.
반응형

벽오동 자연음식전문점

  •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 3길 74-10
  • 영업시간 11:30~21: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2-720-1373
  • 메뉴 : 한정식

삼청동 한식집 벽오동

아이들과 밥먹을 곳을 찾다가 들어가게된 삼청동 한식집!! 한상차림과 고민하다가 1인에 28,000원인 점심set를 시켰다!! 테이블이 많이 밀려있어 한상차림 시키면 오늘 중으로 못먹을 듯한 느낌

삼청동 한식집 벽오동 메뉴판
삼청동 한식집 벽오동 메뉴판

삼청동 한식집 벽오동 메뉴판

음식은 대체로 매우 천천히 나오는 편!! 애초에 오래걸린다고 말씀해주신다~ 늦게나온다고 화내실 분들은 그냥 가시라고... ㅋㅋㅋㅋ
그렇게 막 서비스가 좋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직원들끼리도 바쁘니 짜증부리고 하는게 그닥 좋아보이지 않았던.....

삼청동 한식집 벽오동 점심set

기다린 끝에 나온 음식들!! 음........ 2인에 56,000원인 음식 수준 치고는 썩.... 메인 반찬이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백반을 저 가격 주고 먹는 기분이었다 음식 맛도 평범 그냥 자리값이라고 생각하고 먹었다... 엄청 기다려서 드신 분들은 많이 실망하셨을 듯!!



내돈 주고 두번은 안갈 듯한 곳....
차라리 단품을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심set는 비추!! 가성비 노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