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경성양꼬치] 군포 산본역 회식장소 추천~ 양꼬치, 꿔바로우 맛집!!

by 엠콩크 2022. 9. 14.
반응형

경성양꼬치 산본점

  • 위치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14(산본역 3번출구에서 180m)
  • 영업시간 : 매일 14:00~02:00
  • 전화번호 : 031-392-0040
  • 메뉴 : 양꼬치, 양갈비, 꿔바로우 등 *하단 메뉴판 사진 참고
  • 좌석 : 단체석 O, 예약가능

경성양꼬치 산본점 외관

경성양꼬치 산본점은 군포에서 제일 유명한 양꼬치 맛집이다. 양꼬치 종류도 양꼬치, 양갈비살꼬치, 양심줄꼬치 등 다양하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배부르게 먹어도 가격대가 높게 나오지 않아서 좋다 ㅎㅎ 좌석도 4인석이 넉넉하게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

경성양꼬치 산본점 메뉴판

우리는 5명정도 가서 꿔바로우 2접시, 지삼선(가지볶음), 꼬치 여러종류 80개, 옥수수국수 2개 정도 먹은 것 같다 ㅎㅎ 진짜 배 터지게 먹은정도!!!! 거기에 칭따오랑 음료까지 해도 20만원을 넘지 않았던 것 같다.. ㅎㅎ 조아~~~~~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꼬치류는 이거저거 다 먹어봤지만 구우면 다 비슷.... 그냥 기본 양꼬치만 시켜먹어도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옥수수국수로 입가심하면 진짜 환상 궁합!!! 꿔바로우도 쫄깃 바삭 너무 맛나다 ㅠㅠ

경성양꼬치 산본점

같이 가신 분이 지삼선을 꼭 먹어봐야한다고 하셔서 양꼬치 집은 지삼선을 먹어봐야 잘하는 줄 안다고... 그래서 먹어봤지만 크게 내 취향은 아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그냥 일반적인 꿔바로우+양꼬치+칭따오 조합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옥수수국수는 꼭 드세용 ㅎㅎ 넘나 개운~~ 하고 맛나요!!!!!!

경성양꼬치 산본점 꿔바로우, 옥수수국수

화장실도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고 양꼬치도 냄새나지않고 맛난 경성양꼬치 산본점 추천드려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양꼬치가 빨리빨리 구워지지 않을때는 숱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니 사장님께 말씀드리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그걸 몰라서 처음에 구워지는 양꼬치만 바라보고 있었어요 ㅠㅠ 쓰다보니 또 가고 싶은 경성양꼬치 산본점... 회식장소로도 강추합니다!! 물론 맛집이라 늦게가면 대기가 있을 수 있어요 ^^ 저희는 5시 반쯤 가서 괜찮았지만 6시 넘으니 바로바로 좌석이 다 차더라구요!!!

 

 

이상 내돈내산 경성양꼬치 산본점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