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카페추천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연천 여행지로 추천하는 놀거리 볼거리 풍부한 한옥카페!!

by 엠콩크 2022. 10. 8.
반응형

연천 여행지로 추천하는 세라비 한옥카페

경기 연천군 군남면 군중로 134에 위치한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 카페

  • 영업시간 : 월-금 10시 ~ 19시 / 토-일,공휴일 10시~20시
  • 주차공간 : 아주 넉넉
  • 할인정보 : 연천재인폭포오토캠핑장, 연천미라클타운 이용 고객 10% 할인
  • 부대시설 : 연천미라클타운, 산책로, 잔디밭, 숲속 테라스 등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연천에 있는 세라비 한옥카페는 내가 가본 한옥카페 중에 가장 잘해 놓았던 것 같다. 특히 주차장에서 계단을 통해서 걸어 올라가야 하는데 앞에서 보는 뷰가 너무 멋있다!! 요기서 많이들 사진 찍으시는 것 같다~ 옆에 놓여진 항아리?? 장독대?? 들도 전경이다!! 진짜 찐 한옥에 와있는 듯한 느낌!!!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메뉴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메뉴

한옥카페면 떡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면 좋을 것 같은데 국내 한옥카페는 거의 베이커리다... ㅠㅠ 세라비 한옥카페는 떡을 판매한다고 되어있는데 내가 방문한 22년 9월까지는 준비 중이라고 하셔서 먹지는 못했다.. 그리고 음료는 한옥카페라서 식혜를 시켰는데 완전 비추... 일반 알던 식혜도 아니고 밥알도 아니고 왠 뻥튀기 같은게 들어있고.. 음료를 기대하고 가면 안될듯...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베이커리

빵맛은 쏘쏘.... 요즘 까눌레에 빠져서 마침 초코 까눌레가 있어서 먹었는데 그냥 그랬다..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강아지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마스코트 강아지

연천 한옥카페 마스코트 멍멍이!! 이름이 뭐였더라... 금비...?? 순돌이...?? 아기 강아지인데 엄청 순하다 ㅎㅎ 그렇다고 너무 막 만지고 그러면 왕왕하고 달려들긴 하니 조심하긴 해야할 듯 하다....  애기들이 막 안아들어올리고 하려고 하니 물려고 하는 멍뭉이 ㅠㅠ 귀엽긴 진짜 귀엽다 ㅎㅎ 근데 얼마나 자기도 귀찮을고...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이용안내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이용 안내 및 할인정보

세라비카페는 시설 내 모든 구역이 금연이고 별도에 흡연구역에서 흡연해야한다. 또한 1인 1메뉴 필수!!!!! 외부 음식은 불가능하다~  또한 3대가 함께 카페에 방문하시면 바로 옆에 미라클타운 객실 할인 이용권도 주니 완전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지도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지도이다!! 지도만 봐도 넓은 세라비 한옥카페!! 루프탑도 있고 좌식도 있고 족욕실도 있어서 하는 원하는 좌석을 골라 앉는 재미가 있다!! 나는 탁 트인 전경을 보고 싶어서 테크루프탑에 앉았는데 장독대와 잔디밭, 산책로 뷰가 아주 좋았다 ㅎㅎ 


가장 인기가 없었던 곳!!  장독대 뷰도 아니고 특별히 한옥 느낌이 나지 않는 테이블과 의자로 이곳에 앉아계신분은 거의 없었다.. ㅎㅎ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별채(좌식)

좌식은 오손도손 앉아서 먹기 좋을 듯!! 근데 요즘에는 날씨가 선선하니 좋아서 루프탑쪽이 인기가 많았던 것 같다 ㅎㅎ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족욕실(좌식)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에는 특이하게 족욕을 할 수 있는 자리가 있다!! 근데 따로 수건이 제공되지 않고 사람들이 사용 후 소독을 따로 하지 않고 물만 버리는 식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 딱히.. 하고싶은 마음은 들지 않았다~ 근데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은 많은 듯!!!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세라비 한옥카페는 간단하게 음료를 마시고 카페 이곳 저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옛스럽지만 그렇다고 또 너무 투박하거나 오래된 느낌 없이 딱 정갈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밤에 와도 군데군데 있는 조명 덕분에 더 예뻤을 것 같기도 하다!!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세라비 한옥카페 포토존
세라비 한옥카페 교통약자 주차장

세라비 한옥카페 주차장

  • 교통약자 주차장, 일반 주차장 2개소

일반 주차장은 장독대 있는 곳 바로 아래 쪽으로 한옥카페까지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 하지만 장독대와 아래서 내려보는 세라비 카페의 전경이 아주 멋있기 때문에 나는 일반 주차장쪽이 더 좋을 것 같다.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음!!! 다만 다리가 아프거나 아이가 어려 유모차를 끌어야 한다면 교통약자 장독대 왼편으로 올라가면 교통약자 주자창이 있는데 그곳에 주차하면 계단이용 없이 바로 카페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다.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놀거리

카페에서 내려와 앞쪽으로 쭉 나오면 잔디정원과 숲속 테라서, 산책로 등이 나오는데 엄청 잘해두었다.

정자도 너무 예쁘고 숲속 데크 위에 마련된 테이블과 의자도 너무 분위기 있고 시원해서 좋았다.

세라비 한옥카페에 온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너무 좋다~

다만 산책로 쪽으로 가면 길에 이끼가 조금 있어 미끄러우니 조심해야한다!!

연천 한옥카페 세라비 산책로
세라비 한옥카페 잔디정원, 숲속 테라스

 

볼거리, 놀거리 가득한 세라비 한옥카페!! 연천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