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카페추천

[롤링핀 이천점] 이천 야외 카페, 베이커리 카페 추천!!(feat. 이천 브런치 맛집)

by 엠콩크 2021. 10. 20.
반응형

이천 야외 정원을 가진 대형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을 소개합니다.

데이트 코스로 강추하는 롤링핀 이천점

  • 운영시간 09:00-22:00
  • 주차공간 : 전용주차구역 넓음
  • 좌석 : 실내 1~2층, 야외 정원 좌석, 2층 테라스
  • 메뉴 : 베이커리, 케이크, 브런치, 음료 등


작은 테마파크처럼 잘 꾸며둔 롤링핀 야외 정원

롤링핀 이천점에서 가장 놀랐고 좋았던 건 야외정원이 너무 잘 꾸며져있었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동물 조형물 부터 정좌, 그네까지 이곳저곳 신경쓴 티가 많이 났다. 또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것 같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깔끔한 실내인테리어

코시국이라 대부분 야외좌석에 앉아 실내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실내도 인테리어가 깔끔해 야외가 부담스러운 겨울에 이용하기 좋을 듯하다. 화장실은 2층에 있고,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적당한 가격의 기본적인 카페 음료

음료는 기본적인 카페 음료고 가격도 야외 정원 카페, 베이커리 카페 치곤 준수한 편이다.


이천 베이커리 카페로 손색이 없는 빵종류!!

롤링핀은 굉장히 다양한 빵, 케이크, 피자등을 갖추고 있다!! 고르는 재미 뿜뿜!!!  빵 뿐만 아니라 케이크 까지 여러 종류가 있으니 식사하고 디저트 카페로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   홀케이크도 판매하니 기념일에 케이크 주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5가지 브런치 메뉴

샌드위치 2종류, 아메리칸 브런치, 카프레제, 크로크 엔젤 이렇게 5가지 종류의 브런치가 있다. 사실 나는 아메리칸브런치 먹고싶었는데.. 남편이 저기 4개 있는 것 만 보고 암거나 시켜왔다.. 진짜 잘 안맞아.. ㅋㅋ

브런치로 크로크엔젤과 햄&모짜렐라 샌드위치를 시키고 기다리면서 롤링핀에서 가장 잘나간다고 하는 빵 두종류를 골라왔다!! 빵과 브런치 모두 적당히 맛있는 맛이었다.ㅎㅎ


카니발도 문제 없는 넓은 주차공간

롤링핀 입구쪽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거긴 너무 협소하고 가게 옆쪽으로 들어오면 굉장하 넓은 주차공간이 나온다!! 카니발 차주로써 이런 큰 주차장 너무 사랑해♡

 

이천에서 멋진 야외 정원 카페나 데이트 할 장소를 찾는다면 롤링핀 이천점이 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