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카페추천

[숨맑은집 명학포레스트점] 안양 루프탑 카페, 좌식카페를 찾는다면!! 명학역 신상 베이커리 카페 숨맑은집~

by 엠콩크 2022. 10. 13.
반응형

예쁜 인테리어와 루프탑, 야외 테라스까지 갖춘 안양 유명 카페 숨맑은집

경기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 44번길 56 1층에 위치한 명학역 베이커리 카페

  • 영업시간 : <월-금> 07:30~22:00 <토> 10:00~22:00 <일> 10:00~21:00
  • 좌석 : 2층 루프탑, 1층 야외테라스, 1층 내부(입식, 좌식)
  • 디저트 종류 : 케이크, 각종 베이커리

숨맑은집 명학포레스트점 외관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찾는다면 숨맑은집 카페

  • 매주 월요일~토요일 빵 생산, 일요일은 제과류만 판매
  • 천연효모를 사용해 저온 장시간 숙성시킨 슬로우브래드
  • 유기농 밀가루와 엄선된 재료 사용, 매일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건강빵

요즘 까눌레 라는 빵에 빠져있는데 파는 곳이 많지 않아요 ㅠㅠ 숙성시간이 오래걸리는 빵이라고 해요.. 근데 숨맑은집에서는 까눌레를 포함한 다양한 빵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라 맛있는 빵과 커피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카운터 쪽으로 오면 케이크류도 팔고있어요!!
* 까눌레 : 겉은 바삭하고 쫀득하고 안은 촉촌한 콩키가 요즘 빠져있는 디저트입니다ㅎㅎ

안양 베이커리 카페 숨맑은집

 

숨맑은집 케이크


커피맛은 쏘쏘~ 베이커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음료가 있는 숨맑은집

저는 커피를... 잘 모르는 커알못이기 때문에.. 커피 맛은 리뷰할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만 같이 가신 커피 마니아분 왈 쏘쏘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쓴걸 잘 못마시는 초딩입맛으로... 자몽티..?? 인가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디저트 먹으면서 우유 마시는 1인...

숨맑은집 원두
숨맑은집 명학포레스트점
숨맑은집 메뉴


숨맑은집의 가장 큰 장점 좌식 좌석, 다락방, 나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

제가 숨맑은집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 아지트 같은 느낌이 들어서에요 ㅎㅎ 특히 명학역 쪽에 있는 숨맑은집에는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 뿐만아니라1, 2층으로 나뉘어진 좌식 좌석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약간 나만의 아지트 느낌!! 아늑한 공간이 너무 좋아요 ㅠㅠ 사람이 너무 많은건 좋아하지 않는데 공간을 잘 분리해둬서 일행과 오순도순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

숨맑은집 명학점
안양 좌식 카페


숨맑은집 명학점 장단점

최대의 단점은... 주변이 허허벌판이다..?? 주변에 놀게 없다...?? 주차장 공간이 부족하다 정도인 것 같고, 장점은 다양한 좌석, 맛있는 베커리!!!!! 제일 좋은건 당연 몇번을 말하지만 아지트 같은 좌식 좌석이다 ㅎㅎ

숨맑은집 명학점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있는 베이커리를 찾는다면!!
아늑한 좌식카페를 찾는다면 숨맑은집 명학점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