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콩콩

금천연세로이소아과 부엉이방 당일 영유아건강검진, 주말 예방접종 후기~

by 엠콩크 2022. 10. 14.
반응형

금천 롯데캐슬 소아과 금천연세로이소아과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91 상가동 272호 금천연세로이 소아과

  • 진료시간 : <월, 금> 08:30~18:30  * 휴게시간 13:00~14:00 <토> 08:30~14:00 /매주 일요일 휴무
  •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 2명(토끼방, 부엉이방) * 의사선생님 별 스케줄 상이, 스케줄 표 확인 필수!!
  • 영유아건강검진 : 예약없이 당일 방문 가능 * 대기시간이 길게 발생할 수 있어 가능한 미리 예약 권장
  • 주차 : 롯데캐슬 상가동 주차장 / 병원에서 주차 증록 후 2시간 무료
  • 전화번호 : 02-6267-4030
  • 똑딱 이용 : 대기 수 카톡으로 실시간 확인 가능

금천연세로이소아과


금천연세로이소아과 부엉이방 진료 후기(당일 영유아건강검진)

  • 박현진 원장 / 화, 금 휴진 
  • 당일 영유아건강검진 가능

금천연세로이소아과는 당일 영유아건강검진을 하는 곳을 찾다가 발견하게되었다. 기한이 조금 남아서 여유롭게 있다가 어린이집에서 조금 빨리 제출해달라고 하셔서 ㅠㅠ 급하게 부랴부랴 찾아서 했다는... 금천구, 광명을 통틀어 10군데 넘게 전화해봤는데 당일영유아건강검진을 해주시는 곳은 금천연세로이소아과 뿐이었다.. 부엉이방에서 영유아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일단 선생님은 친절하시다!! 근데 이전에 다니던 광명 아이원소아과와 비교했을 때 영유아건강검진을 세세하게 잘 봐주시는 느낌은.. 아니었다..!! 둘째의 경우 특별하게 발달상 문제가 없어서 아무곳에서나 했지만 조금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제대로 받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ㅎㅎ

금천연세로이소아과 주차
금천연세로이소아과 부엉이방 진료 시간표


금천연세로이소아과 주말진료(예방접종) 후기

맞벌이의 비애.... 예방접종을 가려고 해도 주말밖에 시간이 안난다 ㅠㅠ 근데 항상 가던 광명 아이원병원이 이제 주말에 예방접종을 하지 않아 새로운 곳을 떠돌다가 영유아건강검진을 했었던 금천연세로이소아과로!! 근데 주말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은 많다...... 토요일 11시쯤 방문했는데 대기가 30팀 정도 있었다!! 근데 뚝딱을 설치하면 대기 인원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서 다른 곳에서 놀다가 와도 되서 좋았다!!

금천연세로이소아과 주말 진료
뚝딱 어플


놀거리 가득한 금천 롯데캐슬 롯데프라자 약국

금천연세로이소아과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앞에 약국이 있다는 것이다. 뭐 병원들 다 앞에 약국있지 하시는데... 여기는... 약국이 아니라 애들 놀이터다 ㅎㅎ 게임기부터 시작해서 자동차, 방방이까지 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울집 아가들도 기다리면서 어디 안가고 여기서 다 놀았다.. 대신 죄송해서 몇가지 구매.... 위치도 바로 병원 옆이라 약국안에서 놀다가~ 밖에서 뛰어놀다가~ 하다보면 대기시간 그냥 훅간다!

* 약국 내에 모든 기구, 게임기, 탈 것 등 무료!!

금천롯데캐슬 롯데프라자 약국
금천롯데캐슬 롯데프라자 약국
금천롯데캐슬 롯데프라자 약국
금천롯데캐슬 롯데프라자 약국


연세로이소아과에서는 몸살장염수액, 비타민B, 비타민D, 숙취수액등도 맞을 수 있따. 또한 코로나 검사 및 백신 접종도 하고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금천구 비타민 수액 병원

 


 

금천구 당일 영유아건강검진 병원을 찾는다면!! 
금천연세로이 소아과로!!
급할 때, 주말에 진료받기 좋은 소아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