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케이지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양평 애견동반 식당 소근리 막국수!! 양평 맛집~

by 엠콩크 2022. 10. 16.
반응형

애견동반, 일반 손님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평 애견동반 식당 소근리막국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소구니2길 5에 위치한 양평 맛집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주차장 : 30대 가량 주차 가능
  • 좌석 : 테라스-애견 동반or일반손님, 실내좌석-일반 손님
  • 메뉴 : 막국수, 수육, 전, 전병, 만두 등

아침에 고기를 먹고 저녁에도 바베큐를 할 예정이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소근리막국수!! 우리는 3끼 연속 고기를 먹을 수 없었기에 감자전과 비빔막국수, 동치미막국수를 시켰다!! 아이들은 동치미 막국수와 감자전에 밥을 주려고 공기밥을 시켰는데 공기밥은 햇반으로 데펴서 주신다고 한다. 밥과 같이 주먹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도 함께 주셔서 좋았다. ㅎㅎ

동치미막국수는 간이 되어있어 취향대로 겨자, 식초만 넣어서 먹으면 되고 비빔막국수는 간이 되어있지 않아 테이블에 있는 장과 설탕으로 양념을 해야 한다!! 가장 맛있는 조합은 비빔장 3숟갈에 설탕 1숟갈이라고 알려주셨다~ 처음에는 양념장이 조금 많은가 싶었는데 비비고 나니 진짜 딱!! 맛있었다 ㅎㅎ 동치미막국수는 따로 겨자,식초를 넣지 않아도 맛있었다! 아이들도 후루룩후루룩 잘먹는 맛!!

그리고 감자전!!! 진짜 강추하고 싶다~ 수육은 뭐 어디서든 자주 먹지만 감자전은 진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예전에 엄마가 강판으로 진짜 감자를 갈아서 해주시던 맛 그대로 ㅠㅠ 흐엉 ㅠㅠ 또 먹고싶다.... 무튼 진짜 맛있었다~ 수육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감자전은 강추!! 수육 반도 있으니 수육 반, 감자전 반 시켜도 될 것 같다~

소근리막국수는 100% 메밀 막국수로 직접 면을 뽑아서 사용한다고 한다!! 들기름 막국수가 유명한건 나중에 안 사실.... 들기름 막국수가 유명한 줄 알았으면 들기름 막국수를 먹어볼껄 후회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 들기름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래 사진에!!

소근리막국수의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 바로 애견동반 맛집이라는 것!!! 어쩐지 테라스 좌석에 강아지들이 있는 좌석이 굉장히 많았다.

케이지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맛집이라서 그런지 귀여운 멍멍이들이 의자 하나씩을 차지하고 앉아있었다 ㅎㅎ 너무 귀여워 ㅠㅠ 애견 동반 손님들은 테라스좌석에 앉는 것 같고 일반손님은 아무곳이나 편한 쪽에 앉았다. 테라스라고 해서 야외가 아니고 다 방풍막이 되어있어 춥지 않을 듯!!

애견을 동반해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좋을 것 같다~ 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던 소근리 막국수!! 가볍게 한끼 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다!! 

 

양평 애견동반 식당, 가볍게 즐길 맛집을 찾는다면
소근리 막국수 추천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