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비스트로 302] 군포 비어캔치킨, 수제버거 맛집(feat. 산본로데오거리 맛집, 펍 추천)

by 엠콩크 2021. 8. 27.
반응형

비스트로302(경기 군포시 산본로 329 경원빌딩 1층 10호)

군포 산본 펍레스토랑 느낌 맛집, 분위기와 맛 모두 잡은 데이트장소

  • 운영시간 14:00~02:00
  • 메뉴 : 치킨, 피자, 셀러드, 수제버거, 튀김, 기본안주 등
  • 전용주차구역 없음. 와이파이 있음.
군포 비스트로 302 외관

가슴살조차 부드러운 1일 20개 한정메뉴 비어캔치킨

비스트로 302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비어캔치킨이다.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부담없고 가슴살까지 부드러운 치킨은 처음 먹어봤다. 닭이 통째로 꼬치에 꽃혀서 나오는데 불쑈까지 해주시니 보는 즐거움에 먹는즐거움까지 더해저 즐거움이 배가된다. 또 불쑈가 끝난 후에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발려주셔서 먹기에도 어려움이 없었다. 다만 조리되는데 30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거나 여유롭게 가셔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함께 나오는 야채들과 곁들여먹으면 프래쉬하게 치킨을 먹을 수 있다. 다음날 속이 정말 편안하다.

비스트로 302의 또 다른 대표메뉴 석석버거(수제버거)

비스트로 302는 비어캔치킨과 더불어 석석버거라고 하는 수제버거가 인기가 좋다. 매장에서 직접 소고기 패티를 만들고 신선한 야채와 특제 수제소스가 들어있다고 한다. 진짜 외국에서 볼 법한 수제버거. 매장명이 '유럽풍 작은 레스토랑'을 뜻하는 '비스트로'인 만큼 유럽풍의 멋들어진 인테리어 속에서 수제버거를 먹고있으면 정말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버거메뉴에는 감자튀김 포함.

비어캔치킨, 수제버거와 찰떡궁합 코젤다크(흑맥주)

내가 비스트로302를 추천하는 마지막 이유는 코젤다크!! 흑맥주인데 컵 표면에 시나몬 가루 파우더가 뿌려져있다. 이건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나는 달큰씁쓸한 맛이 아주 좋았다. 너무 쓰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 향과 맛이 함께 어우러져 비어캔치킨과 정말 잘어울린다.

이 외에도 비스트로302에는 다양한 종류의 피자, 샐러드, 튀김등의 안주가 있어 가볍게 맥주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산본로데오거리의 핫플레이스로 항상 사람이 많은편이라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