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맛집추천

[마레616] 강화 야외테라스 오션뷰맛집 카페, 강화도 브런치 카페, 애견동반 카페

by 엠콩크 2021. 9. 1.
반응형

강화도 제대로 된 오션뷰 맛집, 초지진 근처 브런치 카페

마레 616(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96-29)

  • 운영시간 10:00~21:30 (브런치 10:00~17:00)
  • 전용 주차구역 있음
  • 애견 동반 가능(야외 좌석 한정, 실내 불가)
  • 메뉴 : 피자, 파스타, 샌드위치, 토스트, 샐러드, 각종 음료, 커피류
  • 좌석 : 야외테라스, 1층&2층 실내, 2층 루프탑(2층과 루프탑은 11세 미만 출입금지, No kids zone)

강화 마레616 카페 외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 좋은 이제 곧 강화 핫플레이스 마레616

초지대교, 초지진항 근처에 있는 카페 중 가장 예쁘게 잘해놓은 곳인데 아직 크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 리뷰도 많지 않은 편. 그래서 긴가민가 하고 가봤는데 너무 예쁘고 맛도 좋은 맛집이었다. 아직 나만 알고 있는 나만의 맛집 같은 느낌인데 이렇게 좋으니 금방 유명해질 것 같다. 강화도에 갈 일이 있으면 유명해서 사람들 바글바글해지기 전에 부지런히 자주 다녀야 할 것 같다.

강화 마레616 오션뷰

통창 인테리어로 야외, 실내, 루프탑 어디에서도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오션뷰

마레 616 카페는 좌석의 선택 폭이 굉장히 많다. 야외만 해도 2인석, 4인석, 단체석이 있고, 카페와 바다 정 중앙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곳은 포토존으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 그곳에서 식사하기보다는 사진을 찍고 비켜주고 비워두는 것 같다. 또 카페 내부도 통창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너무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는 실내에서도 오션뷰를 느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2층과 루프탑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 키즈존으로 운영되는데 조용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이렇게 2층과 루프탑은 노 키즈존, 야외는 애완동물 동반 가능, 통창으로 오션뷰가 보이는 실내좌석까지 선택지가 많으니 여러 니즈에 따라 좌석을 선택하면 될 것 같다.

강화 마레616 프렌치토스트

피자부터 토스트, 샌드위치까지 맛집으로도 카페로도 손색이 없는 강화 마레 616

요즘 뷰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면 음식은 부실하거나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마레 616은 오션뷰부터 음식맛까지 참 좋았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난 뒤라 간단하게 프렌치토스트와 비프그릴샌드위치를 시켜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좋았다. 6살인 첫째가 먹기에도 좋아서 두가지 모두 접시가 다 보이도록 싹싹 비웠다.

 

이번에는 아쉽게 맛보지는 못했지만 마레616은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도우에 생모차렐라 치즈를 올려 만든 수제피자도 맛있다고 한다. 또 여름에는 계절메뉴로 팥빙수도 판매한다고 하니 더운 여름에 시원판 오션뷰를 보며 빙수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강화 마레616 비프그릴 샌드위치

조명이 있어 저녁에 오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의 맛집

멋진 오션뷰에 푸릇푸릇한 잔디가 깔린 정원에 조명까지 더해지면 이보다 더 로맨틱한 장소가 있을까 싶다. 여행에 와서 로맨틱한 분위기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을 때 들려도 좋을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