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여행지추천

[보라매공원 이용꿀팁] 주차팁(동문주차장), 매점, 편의점, 화장실, 카페까지!!!!!

by 엠콩크 2022. 9. 15.
반응형

여의도 보라매공원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20길 33
  • 운영시간 : 24시간
  • 주차장 : 정문주차장, 동문주차장
  • 연락처 02-2181-1113
  • 편의시설 : 편의점(매점) 1개, 카페 1개
  • 놀거리 : 물놀이놀이터, 분수마당, 잔디광장, 놀이터, 트랙 등
여의도 보라매공원 동문주차장

보라매공원 동문주차장

  • 운영시간 09:00~21:00(연중무휴)
  • 이용 요금 : 5분에 100원 / 월정기 50,000원
  • 다둥이카드 소지자 주차요금 할인(두자녀 30%, 세자녀 50%)
  • 주자면수 : 52면
  • 위치 : 물놀이터, 바닥분수 등과 가깝고, 매점과는 7분 정도 거리
여의도 보라매공원 물놀이터

여름철에 물놀이를 위해서 오신분들이라면 동문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라매공원 동문주차장 가장 안쪽에 주차하시면 공원과 바로 연결되어 있고 조금만 걸으면 바로 물놀이터와 바닥분수가 나와요 ㅎㅎ 여의도 보라매공원 물놀이터와 바닥분수는 8월까지 운영되고 옆에 간이 탈의실까지 만들어놔서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9월에 방문해서 물놀이터에서는 놀지 못했답니다 ㅠㅠ 바닥분수는 여전히 운영중이였어요~

중앙광장 및 매점이 가까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문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요^^

여의도 보라매공원 안에는 매점이 딱 한군데 있어요 ㅎㅎ 근데 매점만으로는 좀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공원 내에 청소년이 직접운영하는 달다카페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09:30~17:00랍니다!!!

여의도 보라매공원 매점
여의도 보라매공원 매점

여의도 보라매공원에 딱 하나 있는 매점!! 인더라인~~~ 여의도 보라매공원에서는 한강처럼 라면끓여먹는 기계가 있어 또이렇게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어서 별미였어요 ㅎㅎ 시설은.. 그닥 깨끗해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신기하고 밖에서 먹으니 또 맛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여의도 보라매공원 중앙잔디광장

이 밖에도 보라매공원은 반려견놀이터, 중앙잔디광장, 인라인 스케이트 타는 곳, 달리리 트랙 등 굉장히 넓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한 편이고 공원 여기저기 있구요 ㅎㅎ 아이들과 놀기에는 딱 좋은 장소 같습니당~ 돗자리 펴고 가볍게 피크닉 하기 딱!!!!!


보라매공원으로 아이들과 나들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