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콩키/패션뷰티

[루이비통 포쉐트 펠리시 모노]루이비통 WOC, 루이비통 미니백으로 유명한 가방

by 엠콩크 2021. 10. 27.
반응형

루이비통의 스테디셀러 명품 입문백으로 좋은 포쉐트펠리시

루이비통 WOC, 루이비통 미니백 추천

루이비통 포쉐트펠리시는 인터넷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매장재고를 알 수 없고 공홈에도 잘 뜨지 않는 인기 제품이다. 공홈에 뜬다해도 거의 바로 품절되어버리는..... 즉, 사려면 매장 발품을 팔아야한다 ㅠㅠ 샤넬 오픈런도 그렇고... 왜.. 내돈주고 사겠다는데도.. 사기 힘든지..


명품 입문백, 100만원대 명품백을 찾는다면 이것!!

포쉐트 펠리시는 정말 휘뚤마뚤 들고다니기 너무 좋고, 츄리닝이나 원피스 청바지까지 다 너무 잘어울린다. 그리고 일단 가격적으로 매리트가 크고 같은 디자인으로 가죽제품도 나오고 재질의 선택폭도 크니 여자친구 선물로도 명품 입문백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빈티지 골드, 잠금방식은 똑딱이

포쉐트 펠리시의 유일한 단점은 바로 잠금방식이 똑딱이라는 것... 그냥 착착 열리고 닫히는 자석이면 좋으련만.. 똑딱이라 열고 닫기가 굉장히 귀찮다. 그리고 버튼의 기스는 빈티지 골드라서 원래 있는 것이라고 한다.(불량 아님!!) 체인 길이는 120cm 정도 되는 것 같고 172cm인 나에게 적당한 길이!! 줄은 짧게도 하도 숄더로도 해서 맬 수 있으니 활용도가 좋다.


내부는 쨍한 자주색, 천 재질

포쉐트 펠리시 내부는 쨍한 자주색이다. 예전에는 촌스럽다고 생각됬었는데 이젠 이마저도 예쁘다.. ㅎㅎ 루이비통 로고가 안쪽에도 새겨져 있고 내부는 천재질인데 스웨이드 재질보다는 오염에 강한 것 같다.


포쉐트 펠리시 수납력

  • 갤럭시 노트 10+, 카드지갑, 팩트, 립글로즈, 립스틱

포쉐트 펠리시의 수납력은 괜찮은 편이다. 보부상분들에게는 한 없이 부족하겠지만.... 나같은 미니백파들에게는 어느정도 필요한건 다 들어가는 수준!! WOC치고는 수납력이 굉장히 좋은 것 같다. 조금 무리해서 넣으면 닫히긴 닫히지만 가방이 불뚝 튀어나와 모양이 안예쁘게 잡힌다. 가방 관리에도 좋지 않으니 적당히 넣고 다니는 것을 추천!!


포쉐트 펠리시 날개 승천 현상

포쉐트 펠리시 하면 날개 승천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거의 반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 지금 아직까지 날개 승천 현상은 없다. 날개승천 예방을 위해 헤어밴드를 끼워서 보관하시는 분도 있으시던데 나는 그건 너무 번거로워서 그냥 엎어서 날개부분이 눌리게만 보관하는 중이다.

* 날개 승천 : 포쉐트 펠리시 덮는 부분 양쪽이 위로 뜨는 현상

명품 입문 가방, 루이비통 미니백, 100만원대 명품가방으로 대추천하는 포쉐트펠리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