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여행지추천

강원도 정선 여행지, 숙박추천(삼시세끼 정선편 촬영장소에서 2박!!)

by 엠콩크 2021. 8. 4.
반응형

강원도 정선 여행지, 숙박 추천(삼시세끼 정선편 촬영장소에서 2박!!)

 

하늘색꿈민박 앞에서 우는척 하고 있는 똥그리♡

삼시세끼 정선편 촬영지
지금은 펜션으로 이용중!!
"하늘색꿈펜션"

안녕하세요 ㅎㅎ 여행하는 콩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정선 여행지와
대촌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 숙박장소를
추천드리려고해요^^

TV에서 보던 모습 그대로인 민박 외관

삼시세끼의 시초!! "정선편" 촬영지
지금은 펜션으로 바뀌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티비에 나왔던 모습 그대로 집 뒷편으로는
산과 계곡이 절경을 이루고 있고
집 앞마당은 앉아서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게
정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관리하기 힘들다는 잔디도 푸릇푸릇하게
나있어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사이좋은 할머니와 손녀 ㅎㅎ

삼시세끼의 광팬인 남편 덕분에
알아보다가 정선 하늘색꿈펜션
알게되었어요^^
저는 잘 보지 않는데 섬 출신 남편은 도시생활이 답답한지 삼시세끼같은 프로그램은 꼭꼭
챙겨봅니다 ㅎㅎ
이제 조금 더 나이들면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고있을 것 같은 우리 남편....
각박한 도시살이 하게 해서 미안해... ㅎㅎ

푸른하늘 높은 산 계곡 물소리까지

강원도 정선 답게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인 펜션은 정말 아름다운 절경이에요!!
그리고 원빈♡이나영 결혼식 장소로도
유명한 대촌마을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ㅎㅎ
펜션과 아주 가까워 숙박을 하다가
쉬엄쉬엄 가서 구경해보시기 좋아요!!


그리고 대촌마을에는 하늘색꿈펜션 말고도
옥순봉 민박이 유명하더라구요~
하늘색꿈펜션 예약을 실패하셨다면
옥순봉 민박으로!!!!
다만 삼씨세끼 촬영지는 밖에서만 구경 가능하겠죠 ㅠㅠ

고기 굽는건 할아버지 담당!!

삼시세끼 촬영지는 이제는 펜션으로 이용중인 만큼 집 뒷쪽으론 바베큐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뒀어요!!
넓직해서 두세가족도 오케이~
뒷편으로 펼쳐진 산뷰를 감상하며 구워먹는
고기는 더더더더 꿀맛이에요 ㅎㅎ

방 베란다?? 창문?? 과 밖이 마루로 연결되어 있어 번거롭지 않게 바베큐를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에서 재료들을 슥슥슥 준비해서 밖으로 숑숑!!
첫째 땅그리는 그 마루에서
이모들 사이에 행복하게 자고있네요 ㅎㅎ

집 마당도 집 안도 모두 울 똥그리 세상

펜션 외부는 화로, 수돗가 등
방송에 나왔던 그대로 유지중이고
내부도 기본적으로는 방송과 동일하지만
이용하기에 불편함 없이 화장실과
주방을 현대식으로 수리해 놓았어요!!

그래서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삼시세끼 방영분만 보고
예쁘기는 하지만 실제로 가서 자면 불편할 것 같아..
하셨던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주차 공간도 집 앞에 넓직해서 저희는
스타렉스와 카니발 두대를
넉넉하게 주차했어요 ㅎㅎ
뭔가 까만 스타렉스와 까만 카니발이 함께다니니
든든~ 한 느낌!!!!!!

아.. 삼시세끼 촬영지 하늘색꿈펜션에
숙박하며 유일한 단점은...
사람들이 드문드문 구경하고 사진촬영
한단거에요 ㅠㅠ

입구에 사유지라고 들어오면 안된다고 적혀있는데도
들어오시는 분들이 있어 몇번 주의를
드렸어요.......

관광지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ㅠㅠ

강원도 정선의 대표 관광지
"정선 레일바이크"

콩키가족은 삼시세끼 촬영지에서 숙박하는 것 만으로도 이색체험이라 굳이 여러 장소를
여행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강원도 정선의 대표 관광지는
빼놓을 수 없죠!!
정선 레일바이크!!
유명한만큼 잘해뒀더라구요 ㅎㅎ
꼭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레일바이크 진짜 길고 재미있어요~





위 포스팅은 코로나 시국 전에 여행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포스팅입니다!!

어서 빨리 가족여행을 맘편히 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