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는 콩키/여행지추천

가평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가평 아이랑 가기 좋은 곳, 가평 데이트장소 추천!!)

by 엠콩크 2021. 8. 5.
반응형

가평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가평 아이랑 가기 좋은 곳, 가평 데이트장소 추천!!)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가평 아이랑 갈만한 곳
가평 데이트 장소 추천

가평 아이랑 가기에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실제로 콩키도 연애시절 남편과 가고
이번에 애 둘 아이의 엄마가 되어 또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업그레이드 된 부분도 있어 천천히 설명드릴게요^^

우와.. 자그마치 7년 전 남편과 연애시절
사진이에요!!
가평 스위스 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의
마스코트 곰돌이!!!!
현재에는 있기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쓰고 사진찍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ㅠㅠ


에델바이스 마스코트 대형 곰돌이!!

에델바이스의 상징 대형 곰돌이는 7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존재감 뿜뿜이에요 ㅎㅎ
7년전에 SNS에서 굉장히 유명한 아이었는데!!! 지금도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보자마자 신나서 뛰어가는 똥그리!!!!!
(근데 7년간 곰돌이도 늙었어요.. 때가 좀..)

귀여운 커플 곰돌이 포토존!!!!!! 연인들 끼리 찍기 좋은 포토존이죠 ㅎㅎ
7년이 지나니 남편 옆자리 여자가 바뀌었네요~


연인이 함께 찍기 좋은 포토존 한가득~

가평 스위스 마을에는 보기만해도 달다구리~
애정이 뿜뿜 솓아나는 포토존도 많아요 ㅎㅎ
서로의 넘치는 사랑을 사진으로 남겨두고 싶으신 연인분들에게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자연과 조회를 이루며 더욱 새로워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7년만에 다시 방문한 가평 스위스 마을은
새로운 포토존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더욱 진짜 스위스 마을에 온 것 같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이젠 대형 곰돌이보다는 요 새로운 포토존이
더 핫핫 하답니다~ 진짜 예뻐요!! 푸릇푸릇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에델바이스 정상까지 올라가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터,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소규모 동물농장도 생겼더라구요~

* 양, 닭, 토끼 정도의 동물이 있고, 먹이주기 체험을 하기 위해선 현금이 필요해요^^


여전히 쨍한 색감의 귀여운 포토존

7년이 지나도 에델바이스의 큰 틀이되는 포토존들은 여전하더라구요 ㅎㅎ
연애할 때 와본 장소를 아이들과 함께 다시
와서 사진을 찍으니 신기한 기분이었어요~

조금 더 소품들을 놓아 포토존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두었어요!!


그 밖에도 다양한 포토존들~

스위스를 모태로 한 마을이다 보니 마을 자체도 아기자기 예쁜 에델바이스~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연인들에게는 정말 좋은 데이트장소!!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여행장소로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레스토랑은 쏘쏘~

메표소 옆 카페&식당에서 먹은 브런치에요 ㅎㅎ 피자는 비추!! 대표 브런치메뉴는 맛있었어요!!


< 가평 스위스 테마파크 에델바이스>
1. 운영시간
- 평일 10:00-18:00
- 주말&공휴일 09:00-18:00
2. 도자기 체험
- 해당 월 체험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별도비용O)
3. 입장료
-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소인 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 케이케이데이에서 저렴하게 예약 가능!!
7년만에 재방문이었는데 비가 좀 내려 아쉬웠던 에델바이스 ㅠㅠ 다음에 날이 쨍한날 한번 더 방문해보고싶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