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콩키/상품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 재출시!!

by 엠콩크 2021. 9. 23.
반응형

콩키와 같은 세대 20대 중후반~30대 분들이시라면 한번 쯤 드셔보셨을 법한 아이스크림이죠 ㅎㅎ 바로 조안나바!!!
이번에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되었다고 해요!!

맛은 바나나맛 딸기맛!! 포장지 마져 옛날 모습 그대로 재현 한 것 같아요 ㅎㅎ 보자마자 추억이 새록새록~
한박스에 12개!! 집근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사왔어요 ㅎㅎ

짜짠~ 까면 익숙한 모습 그대로!! 맛도 시간이 흘러 정확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일단 조안나바는 크기가 크지 않아서 가볍게 하나 뜯어서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추억 소환하고 싶으신 분들 아이에게 줄 작은 량의 아이스크림를 찾으셨던 분들이시라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안나바와 함께 추억 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