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콩키/상품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여성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추천!!

by 엠콩크 2021. 9. 16.
반응형

내 돈 내산 실제 6개월간 먹어보고 추천하는 여성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추천!!

여성 맞춤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 우먼


얼라이브 포우먼 영양, 기능 정보 (고함량 비타민B군)

  • 비타민 13종(비타민A,C,D,E,K+고함량 비타민 B군 8종), 미네랄 9종

* 비타민 B군(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오틴, 엽산, 비타민B12)

 

콩키가 종합비타민을 고를때 일단 제일 많이 보는 것은 비타민B이다. 어렸을 때는 비타민C, 비타민D 정도만 알고 가끔 챙겨 먹었었는데 확실히 애 둘을 낳고,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만성피로, 입병, 피로감 등에 시달린다. 그러다 보니 나의 증상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를 꼭꼭 챙겨 먹게 됐다. 얼라이브 포우면은 비타민 B군 8종이 고함량으로 포함되어있어 확실히 먹었을 때 피로감이 덜하고 만성적으로 달고 사는 입병도 조금 덜한 것 같다.


임산부, 산후 영양제로는 부적합

  • 칼슘 210mg(30%), 마그네슘 100mg(32%), 비타민D 10ug(100%)

포우먼이라고 해서 여성에게 좋으니 산후 영양제로 사서 먹어야겠다 하신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산후에는 일명 '칼마디'라고 불리는 영양제가 필요한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일컫는다. 하지만 얼라이브 종합영양제는 비타민D를 제외하고는 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에 한참 못 미치는 30%대를 가지고 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 우먼은 산후 영양제보다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일반적인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영양제이다. 사실 하루 한 알로 '칼마디'를 모두 채우는 것은 쉽지 않다. 하루 한 알에 이 정도면 함유량이 괜찮은 편이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함께 꼭 챙여햐하는 비타민과 '미네랄'

  • 아연, 망간, 셀레늄, 요오드, 몰리브덴, 구리, 크롬 -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 함유

얼라이브 포 우먼의 장점중에 하나는 미네랄 함유량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앞서 말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제외하면 모두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보다 높게 함유되어있다. 사람들이 비타민만 알고 미네랄은 간과하고 넘어가기 쉬운데 면역증진, 피로개선 등을 위해 비타민과 함께 꼭 챙겨야 하는 게 미네랄이다.


약 알의 크기는 조금 큰 편

  • 알약 크기 : 가로 2cm x 세로 1cm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의 알약 크기는 콩키 기준으로는 조금 큰 편이다. 하지만 두 알 세알 먹어야 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 한 알이면 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다. 출산 이후 여러 영양제들을 챙겨 먹으면서 하루 2번 먹는 것 한 번에 4알을 먹는 것 등 다양한 섭취 방식의 영양제를 먹어봤는데 그렇게 되면 챙겨 먹기도 힘들고 귀찮아서 잘 안 먹게 되는 경우도 허다한 것 같다. 그런 면에서 하루 한 알이면 되는 얼라이브 종합영양제는 최고이다.


아이가 있다면 보관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보통 약들은 아이들이 쉽게 딸 수 없게 뚜껑을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은 이제 돌인 우리 둘째도 아주 잘 연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드신다면 보관에 주의가 필요하다.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챙겨 먹기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종합비타민

하루 한알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들을 잘 담아냈고, 가격대도 적당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챙겨 먹기 귀찮아하시는 분들이나 바쁘신 분들에게 강추하는 종합비타민이다.

하루한알 간편하게 내 몸을 챙길 수 있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 우먼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