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세야 오리바베큐] 안양 배달 맛집!! 집에서 바베큐 즐기기~

by 엠콩크 2021. 10. 28.
반응형

참나무의 그윽한 그 향과 맛 호세야 오리바베큐

가족단위로 먹기 좋은 패밀리 장작 바베큐 세트!!

아이가 둘이 되고 요즘 같은 시국이라 외식보다는 주로 집에서 배달을 많이 시켜먹게 된다. 그 중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호세야 오리바베큐!! 통삼겹과 오리, 소세지로 구성되어있는 메뉴이고 구성을 딱 아래와 같고 플러스로 소스까지!! 딱 있을 것만 있는 구성이다.

호세야 오리바베큐 배달 음식

오리도 맛있긴 했는데 특히 통삼겹이 예술이었다. 진리인 겉바속촉!!!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 소스는 머스타드와 바베큐(?) 소스가 오는데 바베큐 소스는 매콤해서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
나는 절인배추+부추+통삼겹에 바베큐 소스 궁합으로 맛깔나게 먹었다 ㅎㅎ

호세야 오리바베큐 패밀리 장작 바베큐 세트

바베큐에 빠질 수 없는 맥쥬~~~~~ 집에 마침 테라가 있어서 꺼내 한잔 캬!! 바베큐와 맥주의 궁합은 언제 먹어도 환상이다 ㅎㅎ 집에서 시원하게 맥주와 먹을 저녁 겸 안주를 찾는다면 호세야 오리바베큐 추천!!
고기 자체는 맵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먹기에도 좋다~

색다른 안양 배달 맛집을 찾으신다면!!
호세야 오리바베큐 추천~

댓글